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대상] 마음과 심리를 공부하고 싶거나 공부를 한 경우

작성자 KIP심리교육센터(ip:)

작성일 2021-05-10

조회 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KIP 온라인치료교육은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인 마음이론을 공부하는 것으로서 심리 또는 마음을 공부하는 분, 심리또는 마음을 공부하신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기존의 심리이론이 매우 많은 것은 무의식을 해석하지 못한 채, 심리만으로 마음을 해석하려는 학자들 때문입니다. 실제 마음과 심리를 공부할 때는 인간의 마음에서 무의식을 정확히 알게 되면, 마음과 심리가 매우 간명하게 작용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인간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렇다고 기존의 심리이론이 틀리다는 것은 아닙니다.


심리의 핵심은 마음이고 생각인데, 이때 기존의 심리이론은 의식을 기반으로 하면서 무의식을 해석하지 못하면서 의식의 심리이론이 너무도 많아진 것이다. 즉 심리만으로 이론을 만들기 때문에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를 알 수 없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의식의 심리이론이라고 해서 틀리다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KIP 온라인치료교육에 의한 마음이론을 공부하여 무의식을 알고 난 후, 기존의 심리이론을 공부하면 그 원리를 모두 알 수 있으며, 매우 유용하고 올바른 심리이론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KIP 온라인치료교육은 기존의 심리이론에서는 다루지 못한 "무의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인간의 마음이 심리에서 작용하는 원리를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공부하는 심리에 대하여 정확히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를 모른 채 전문가(학자)가 된다는 것은 참으로 슬픈일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이렇게 마음의 원리도 모른 채 전문가(학자)가 되고 싶습니까?


KIP 온라인치료교육은 기본적으로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기초로 하고 있으며,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이 작용하는 원리를 알면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르 모두 해석할 수 있게 됩니다.


- 마음이 만들어지는 원리과 이치

-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

- 의식과 무의식이 상호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

- 무의식이 생성되는 원리와 작용의 이치


이를 기초로 하여 인간의 모든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KIP 온라인치료교육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 이슈, 심리문제 및 심리장애 등에 대한 해석을 정확히 할 수 있고, 문제의 해결능력을 스스로 갖도록 함으로써 자신 스스로 행복을 추구하고, 자아실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심리를 공부하는 분, 심리를 공부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KIP 온라인치료교육을 통하여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상담&치료문의 : kip@kip.ac

[더 많은 자료보기 : 블로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