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대상] 신경성장애 또는 신체화장애로 고통을 받고 있는 경우

작성자 KIP심리교육센터(ip:)

작성일 2021-05-10

조회 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KIP 온라인치료교육은 신경성장애 또는 신체화현상을 어렵지 않게 치료하고, 신경성장애 또는 신체화현상의 원인인 상처와 스트레스를 모두 치료하고, 심리장애도 치료함으로서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신경성장애는 "신체화장애" 또는 "신체화현상"이라고도 하며, 마음의 문제가 오래도록 지속되면서 몸(신체)에 질병처럼 나타나지만, 실제 의학적으로는 몸(신체)의 질병이 아닌 경우를 말합니다. 그래서 신경성장애인 경우에는 대부분 스트레스 또는 상처가 원인이라고 합니다.


인간에게 한 번 신경성장애가 발생하면, 처음에는 신경성장애가 나타나는 주기가 비교적 길게 나타나지만, 신경성장애의 시간이 경과할수록 신경성장애가 나타나는 주기가 점점 짧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신경성장애가 나타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하면 또 다른 신경성장애가 나타나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여러가지의 신경성장애을 동시에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이 신경성장애로 어려움을 겪거나 고통을 받는 경우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지속적으로 나타난 것을 알지만, 신체질병에 준하여 치료하려고 하면서 점점 악화된 채 방치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생리증후군 : 생리때마다 생리통, 생리불순, 심한 감정기복의 현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 신경성 두통 : 깊은 생각을 하거나 작은 스트레스에도 편두통이 자주 발생하여 고통을 겪는다.

- 신경성 위장장애 : 식사를 할때마다 위장장애로 인하여 어려움을 자주 겪는다.

- 과민성 대장증후군 : 긴장이나 불안감, 스트레스 등이 생기면 화장실을 자주 들락거린다.

- 신경성 탈모 : 깊은 생각이나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가 발생한다.

- 신경성 신체통증 : 깊은 생각이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부위에 통증이 발생하고 고통을 겪는다.

- 틱 장애 : 알수없는 원인으로 인하여 틱현상이 발생하여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외에도 다양한 신경성장애가 발생합니다.


이런 신경성장애로 어려움 또는 고통을 겪는 경우에는 오랜세월동안 스트레스와 상처가 지속되면서 마음의 아픔 또는 어려움이 지속되었고, 신체로 나타나는 현상(신체화 현상)이기 때문에 신체질병에 대한 약물처방 또는 수술을 하여도 치료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약물복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신경성장애는 심리상처가 많은 여성, 스트레스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남성 등에게 흔히 발생합니다.


따라서 스트레스와 상처를 치료하면 신경성장애가 치료되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결국 신경성장애는 신체질병을 직접적으로 치료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심리상처를 치료함으로써 신체질병이 사라지도록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스트레스의 힐링 또는 상처치료를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힐링과 치료되지 못한 스트레스와 상처가 지속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신경성장애가 나타나고, 신체질병에 대한 약물을 복용하거나 기분전환을 하면서 일시적으로 어려움과 고통을 넘어곤 합니다.


신경성장애로 오랜세월동안 고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라면, 온라인치료교육을 통하여 마음과 무의식이 작용하는 원리를 정확히 알고, 일상에서 마음과 무의식이 작용하는 사례를 통하여 무의식에서 스트레스를 힐링하고 상처를 치료할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그러면 신경성장애가 사라지면서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이는 KIP 온라인치료교육 후 매우 놀라운 경험(체험)을 한 분들의 공통적인 현상입니다.


따라서 KIP 온라인치료교육은 신경성장애를 치료(완치)하여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뛰어난 효과를 갖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것은 KIP 온라인치료교육을 통하여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스트레스의 힐링과 상처의 치료가 되는 능력'을 갖기 때문이고, 상처치료와 심리치료를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이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신경성장애는 스트레스의 힐링과 상처의 치료능력을 갖지 못한 채, 일정기간 지속되면서 스트레스와 상처가 신체로 나타는 현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몸과 마음의 상호작용관계는 심리이론과 성마음이론으로 증명되었고, 수 천건의 임상을 통하여 100% 완치라는 놀라운 효과를 갖게 되었습니다.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알지 못하면 해석이 불가능 할 것이고, 치료도 매우 힘들게 됩니다.



상담&치료문의 : kip@kip.ac

[더 많은 자료보기 : 블로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